이벤트 기간 중 모든 필드에 등장하는 ‘모리프’를 잡으면 각종 아이템이 드롭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에서 ‘현상수배 모리프를 검거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현상수배 모리프를 검거하라’ 이벤트에서는 이 기간 모든 필드에 등장하는 모리프를 사냥해 ‘쉘텀’, ‘포스’, ‘크리스탈’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프리스톤테일의 모든 유저는 ‘에이징 비용’ 무료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에이징을 이용하면 모든 차수에 걸쳐 장비 아이템의 소멸 확률을 없애주고 성공 확률을 30% 증가시킬 수 있는 한정 아이템인 ‘슈페리어 코퍼오어’를 구입할 수 있다.

‘현상수배 모리프를 검거하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현상 수배된 범인을 검거한다는 컨셉으로 프리스톤테일 유저 누구나 쉽게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 참여 유저들은 이 기간 에이징 무료 서비스와 함께 한정 판매되는 ‘슈페리어 코퍼오어’를 통해 아이템 업그레이드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