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통해 ‘최고의 거짓말’ 올리면, 양치기 소년상 수여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만우절을 기념해 ‘최고의 거짓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4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출석체크와 최고의 거짓말을 선별하는 양치기 소년 이벤트로 나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출석일자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출석이벤트 획득 아이템으로는 경험치 100% 증가 포션, 호박 파이, 미라지 포스, 제라, 부활 주문서 등 다양한 품목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프리스톤테일 게시판에 재미있고 유쾌한 거짓말을 올려준 유저들을 상대로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지급한다. 환생한 양치기 소년상(3명)을 받은 유저에게는 영광의 상자를, 어설픈 양치기 소년상(10명)을 받은 유저에게는 경험치 100% 증가 포션을 선물한다.

프리스톤테일은 이번 만우절 이벤트를 기념하여 폭소만발 웹툰도 선보인다. 이벤트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팀장에게 보고하는 GM. 하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나 출근 안했다고 그래!”라는 대답뿐?. 눈물 콧물 흘리며 난관을 극복하려는 GM과 천하태평 팀장의 대화가 폭소를 터뜨리게 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만우절 양치기소년 이벤트를 통해 드러날 유저분들의 거짓말 실력이 기대된다”며”웃음을 드리기 위해 제작한 웹툰도 즐겁게 감상하시고 스트레스도 마음껏 푸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