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해 2종의 초콜릿 아이템 드롭 가능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에서 발렌타인을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20일까지 진행되는 발렌타인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일정 기간 동안 생명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버프 아이템인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다.

단 초콜릿 아이템은 여성 캐릭터만 획득할 수 있고 아이템의 사용은 남성 캐릭터만 가능해 여성 캐릭터가 획득한 초콜릿은 ‘거래하기’ 기능을 통해 남성 캐릭터에게 선물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한정 판매되는 ‘발렌타인 선물상자’를 구입하면 생명력 200, 방어력 150, 흡수력 20을 동시에 증가시킬 수 있는 ‘초코케이크’ 등 총 12종의 고급 아이템 중 하나를 랜덤하게 받아볼 수 있으며, 발렌타인 선물상자 10개를 구매하는 유저에게 보너스 1개가 추가 지급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발렌타인을 기념해 유저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아이템 획득은 여성 캐릭터만, 사용은 남자 캐릭터만 가능한 만큼 이벤트 기간 남녀 캐릭터간 많은 초콜릿 선물이 오고 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프리스톤테일'의 발렌타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