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 아제라 기사단의 새로운 미션 및 CBT 기간 이벤트 공개 예정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인터넷(대표 박택곤)이 서비스하는 MMORPG ‘아제라’의 플레이 영상을 29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처음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단편적으로만 게임 플레이 화면을 볼 수 있었던 것에 비해,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 내에서 벌어지는 필드 전투부터 사용자들 간의 RVR (Realm vs Realm), 보스몬스터 사냥에 이르기까지 ‘아제라’의 화려하고 강력한 전투를 엿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개를 통해 많은 MMORPG 유저들에게 흥미로움을 선사하고 ‘아제라’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제라는 5월 6일(화)에 ‘아제라 기사단’의 새로운 미션과 함께 CBT 기간 중 진행되는 이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아제라’의 CBT는 5월 8(목)일부터 11일(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5월 5일(월)까지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지난번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공개된 ‘아제라 기사단’에 참가한 인원에게는 최대 50만원의 게임 플레이 지원금을 비롯한 파격적인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인터넷 박택곤 대표는 “최고의 전쟁 MMORPG로 불릴 수 있는 ‘아제라’가 되기 위해 이번 1차 CBT에 참여한 분들이 주신 의견은 최대한 게임에 반영될 계획이다”며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첫 번째 발걸음인 ‘아제라’의 1차 CBT와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제라’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azera.hal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