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만원의 플레이 지원금 등 파격적인 혜택의 기사단 프로모션 공개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인터넷(대표 박택곤)이 서비스하는 MMORPG ‘아제라’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일정을 공개했다.

‘아제라’는 고대의 유물을 둘러싼 3개 국가 간 대치 관계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국가전, 공성전 등의 전쟁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MMORPG로, 금일 공개된 영상을 통해 극한의 전투를 표방하는 아제라의 게임성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별도의 페이지를 통해 ‘아제라 기사단 프로모션’이 공개되었으며, 참여자들에게 주어지는 간단한 미션 달성을 통해 최대 50만원의 게임 플레이 지원금 지급, 전 서버 유일한 캐릭터명 선점, 기사단원 대상 간담회 참석 등 총 6종의 파격적인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며, 해당 인원들의 개선 의견을 적극적으로 게임 개발에 반영할 것이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인터넷 박택곤 대표는 “아제라는 유저들과 소통하며 만들어나가는 게임으로, 이번 CBT를 통해 많은 MMORPG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전쟁 컨텐츠 만큼은 어느 게임에도 뒤지지 않는 게임으로 만들고자 한다”며, “CBT에 참여하셔서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다양한 의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제라 CBT의 참가자 모집은 5월 5일(월)까지로, CBT는 5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나흘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azera.halgam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