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의 기운이 스며든 푸른 부츠' 지급하는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에서는 2014년 새해를 맞아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4년은 갑오년 청말띠의 해라고 하여 '말의 기운이 스며든 푸른 부츠'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6일까지 실시한다. 자신의 레벨대에 맞는 몬스터를 공략해 얻을 수 있는 '프리스톤'의 알파벳 'P,R,I,S,T,O,N'을 모아 '청마부츠'로 교환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들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또, 2013년 10대 공약 달성 축하와 함께 2014년의 새로운 약속 달성을 기원하며 2주간의 이벤트 기간 내내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을 2배로 상승 적용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2014년에는 이용자들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는 마음으로 '투개월 집중 케어 시스템'을 1년간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현재 프리스톤테일에서는 GM게시판을 통해 '퀘스트'에 대한 개선점이나 업데이트 아이디어 등을 받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에서는 지난 2013년 유저간담회를 통해 얻은 회원들의 의견 중 PC방 혜택 개선 및 스킬 밸런스 조정, 홈페이지 클랜 게시판 추가 등을 1분기 내에 실시할 예정이다.

'프리스톤테일'의 신년 이벤트와 신년 약속인 '투개월 집중 케어 시스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