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 전원에게 유료 캐쉬 지급, 쉬운 접근성과 풍부한 게임성 돋보여

gumi Korea는 RARE+가 개발한 ‘라이징 히어로 for Kakao’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징 히어로 for Kakao’는 용족의 침략으로 혼란한 시대를 히어로들이 나타나 평화의 시대로 바꾼다 내용을 담고 있다.

‘라이징 히어로 for Kakao’는 괴물을 공격하고 반동으로 점프를 하여 게임기록을 향상시키는 무한상승 점핑 액션게임으로 쉽고 단순한 한 손 조작과 깊이 있고 풍부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유료 캐쉬 ‘자수정’ 50개를 지급하며 ‘라이징 히어로 for Kakao’ 공식 페이스북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전예약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laygumi.com/hero/hero_pre.ph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gumi Korea 구자선 부사장은 “‘라이징 히어로’는 캐주얼 게임과 미드코어 게임의 중간 포지션을 추구 하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는 동시에 몰입감 높은 게임성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사전예약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징 히어로 for Kakao’는 이달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