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으로 1위를 재 탈환

gumi Korea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브레이브 프론티어'가 6일 T스토어 인기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

지난달 25일 T스토어에 출시된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출시 3일만에 T스토어 무료게임 다운로드순위 1위에 오른바 있다. 이후 신작 출시로 인해 잠시 밀려나는 듯 했지만 검증 받은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으로 1위를 재 탈환했다.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카드 RPG의 수집 요소와 정통 RPG의 육성 요소, 그리고 박력 있는 유닛의 전투신 등으로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이어오고 있으며, 부담 없는 난이도와 정감 가는 그래픽, 손쉬운 인터페이스 등 ‘브레이브 프론티어’만의 매력을 어필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구자선 gumi Korea 부사장은 “’브레이브 프론티어’에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T스토어 1위를 하게 되어 매우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보다 안정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T스토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먼저 T스토어를 통해 ‘브레이브 프론티어’를 신규로 다운로드 할 경우 5000원 상당의 캐시아이템과 다이아를 지급하며, 1/3/5/10만원 상당의 다이아 구매 시 추가 다이아 지급과 함께 인연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신규 다운로드 유저 중 추첨을 통하여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브레이브 프론티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f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