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원터치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gumi Korea는 포켓조이가 개발한 ‘꼬꼬패밀리 for Kakao’를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1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양이 악당이 훔쳐간 병아리들을 되찾기 위해 펼쳐지는 ‘꼬꼬’들의 좌충우돌 병아리 구출 대작전을 담은 ‘꼬꼬패밀리 for Kakao’는 횡 스크롤 러닝에 간단한 원터치 방식을 채택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엄마를 비롯한 삼촌, 이모, 옆집 아저씨 등 친근한 개성 만점 캐릭터들과 능력은 물론, 매력도 상승시키는 다양한 코스튬 시스템은 특유의 아기자기함으로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매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시스템은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 ‘꼬꼬패밀리’는 함께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쉬운 조작법으로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은바 있다.

gumi Korea 구자선 부사장은 “2014년 gumi Korea의 다양한 퍼블리싱 라인업 중 첫 번째로 선보이게 된 ‘꼬꼬패밀리 for Kakao’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꼬꼬패밀리 for Kakao’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ocofamily.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 게임하기 및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