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콘텐츠 '천계' 통해 새로운 세계관 공개, 다채로운 콘텐츠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리니웍스(대표 김동준)가 개발한 대서사 영웅 RPG '아틀란스토리 for Kakao'가 금일(1일), '천계의 문'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천계의 문'은 아틀란 대륙을 넘어 새롭게 펼쳐지는 '천계'를 배경으로, 신규 던전 '천계의 탑'과 '천계 유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담고 있다.

'천계'에 발을 들여놓기 위해서는 아틀란 대륙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시켜야 하며, 플레이를 통해서 뛰어난 능력의 '신수'와 '신물'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아틀란스토리 for Kakao' '천계의 문'은 지금까지 선보인 모든 콘텐츠를 뛰어넘는 새로운 세계"라며,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더불어 '아틀란스토리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을 처음 즐기는 이용자들의 보다 빠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전투시간 축소, 6급 정령, 길드전 보상 강화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8일, '천계의 문' 업데이트를 선보이는 대서사 영웅 RPG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32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