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me 게임, 갑오년 설 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다사다난한 한 해가 지나가고 새로운 희망으로 가득 찬 새 해가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강인함과 생동감을 상징하는 청마의 해 '갑오년'을 맞이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을 통해 다채로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서는 게임 업데이트와 함께 갑오년 새해를 맞이해 특별 퀘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 2월 3일까지 친구의 마을을 방문해 떡국을 모으는 설 맞이 퀘스트 총 12종이 진행되며, 이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유니크 조경물 2종과 시드(SEED)를 선물한다.

여기에 선물 받은 새해 한정 유니크 조경물을 이용해 마을을 꾸미고 '에브리타운 for Kakao'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새해 소망과 함께 자신의 타운을 자랑하면 선정을 통해 최대 시드 250개와 게임 로딩 화면에 자신의 타운이 나오는 특전을 선물한다.

모바일 농장 경영 SNG '펫 아일랜드 for Kakao' 에서는 갑오년 새해를 맞이해 복 주머니 가게, 돼지 저금통 등 자동 생산 건물 2종과 펫, 새해 데코 콘텐츠 등을 선보였다.

또한, 23일부터 2월 3일 새해 데코 콘텐츠를 이용해 섬을 꾸민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비타민' 200개를 선물하고, 새해 패키지를 구입한 이용자 전원에게 톱니 200개를 선물한다.

'터치파이터 for Kakao'는 설 연휴인 1월 30일 부터 2월 2일까지 접속만하면 매일 매일 선물을 제공한다.

정통 대전 액션 장르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터치파이터 for Kakao'는 화려한 기술과 연속 콤보를 바탕으로 격투 대회에서 진정한 챔피언이 되는 게임이다.

독특한 그래픽과 화끈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횡스크롤 액션 MORPG '달을삼킨늑대 for Kakao'도 풍성한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30일부터 2월 2일까지 설 연휴 4일 간 지정된 테마 던전을 완료한 판 수에 따라 일일 최대 30 수정, 연휴간 최대 120 수정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 수정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접속한 이용자 대상으로 30일에는 아이템 드롭률 50% 증가, 31일은 아이템 강화 경험치 100% 증가, 2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 간은 레벨 경험치 및 아이템 드롭률 50%가 증가되는 '설날맞이 위미(weme)타임' 이벤트를 개최한다.

'격추왕 for Kakao'는 1월 28일부터 2월 4일까지 게임 접속 시 새해를 맞이해 특별 제작된 기체 스킨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년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더불어 연승대전과 정규리그, 탑건 리그를 같은 기간 동안 플레이 해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신년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아틀란스토리 for Kakao'는 29일부터 2월 3일까지 루비 획득 시 명성 및 체력, 중급 펫 소환서를 선물하며, 2월 1일부터 3일까지는 A급과 S급 펫의 소환 확률이 2배로 증가한다.

'비행소녀 for Kakao'에는 게임 내에 설날을 연상 시키는 전통 떡이 등장하며, 이를 모은 이용자들에게는 수정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신규 캐릭터 '데스티나'와 탈 것 '유령 말'을 출시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마련된다.

다가온 설을 맞이해 위메이드에서 마련한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 )및 각 게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