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전속모델 배다해 이을 제2기 전속모델은 오디션 통한 선정

초대형 웹게임 ‘웹삼국지’와 '웹삼국지2'를 서비스 중인 간드로메다가 대형 차기작들의 홍보 대사로 활약할 간드로메다 2기 전속모델을 찾는다.

개념포털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우승 상금 1,000만원을 내걸고 ‘간드로메다 제2기 전속모델 오디션’을 개최하며, 1차 서류심사를 오는 4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1기 전속모델은 가수이자 뮤지컬배우인 배다해로 '웹삼국지2' OST를 비롯해 '웹삼국지2' 홍보대사로 다방면에 걸쳐 맹활약했으며, 제2기 전속모델은 간드로메다의 대형 차기작들의 홍보 대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번 오디션은 19~30세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총 3차에 걸친 심사가 이루어진다. 1차는 온라인 심사로 진행되어, 오디션 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사진과 함께 접수하면 된다. 1차 합격자들은 2차 스튜디오 오디션의 참가 자격이 주어지고 3차 심층 인터뷰를 거쳐 최종 선정자가 확정될 예정이다.

최종 선정자는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1차 합격자(2차 대상자) 전원에게도 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제2기 간드로메다 전속모델 오디션의 더욱 자세한 내용과 지원서 서식은 오디션 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