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호응 이어져 조조가 총애했던 장수 '장료'의 자를 딴 '문원' 서버 추가

'웹삼국지2'의 가을 질주가 무섭다.

게임을 퍼블리싱하고 있는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어제 이뤄진 대규모 업데이트의 호응에 힘입어 신규서버 '문원'을 오픈하고 신서버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원'은 위나라 조조가 총애했던 장수 '장료'의 자로, 이번 신서버 오픈에 따라 기프트카드 100만원과 문화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오픈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웹삼국지2'는 최근 시작된 첫 한국, 중국, 대만의 국제 서버패권전이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되고 있다. 또 어제(26일, 목)는 대표적인 PVP 및 RVR인 공성전을 비롯해 동맹시스템을 강화하고 신규서비스 구궁시스템 추가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 패치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와 신규 콘텐츠 확장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간드로메다 관계자는 "지난 25일부터 본격 대결이 시작된 국제 서버패권전에서 중국 대만 게이머들이 한국의 게이머들을 따라잡기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는 등 게임 내 흥미로운 이슈가 지속되고 있다"며, "웹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간다는 각오로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게임 내 이벤트를 활성화해 롱런의 기틀을 다지겠다"고 말했다.

연일 새로운 이슈와 업데이트로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웹삼국지2'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s2.gandromed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