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만에 구글플레이 무료 게임 순위 3위, 매출 순위는 6위 수직상승

CJ E&M 넷마블은 모바일 RPG ‘다함께 던전왕 for Kakao(개발사 블루페퍼)’을 2월 14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하였다.

지난 14일 출시된 이후 좋은 성적으로 첫 주말을 지난 18일에는 드디어 구글플레이 무료 게임 순위 3위, 매출 순위는 6위에 올라 파죽지세를 보여주었다.

‘다함께 던전왕’은 최대 50명의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다. 터치 방식의 조작법과 자동전투 시스템을 도입했다. 방대한 콘텐츠와 화려한 전투를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자신의 캐릭터와 소환수가 한팀이 되어 4대 4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빠른 대전을 선택해 지인 또는 다른 유저와도 대결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순위가 경신되고 연승 시 다양한 보상도 받게 된다.

특히 모험 모드 미션 완료 후, 일정 확률로 생성되는 던전을 친구들과 함께 공략할 수 있다. 자신의 플레이 성적을 친구들과 비교할 좋은 기회로, 경쟁하는 재미의 함께 협동 플레이를 통해 우정도 쌓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월드 보스전’ 등 꾸준히 다양한 던전을 업데이트해 날 계획으로 조만간 그 실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다함께 던전왕’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veryd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송경민 기자 songkm77@nate.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