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미션 달성, 코인 소환으로 할인 혜택 받고 아이템도 획득

깊이 있는 게임성과 높은 몰입감으로 사랑 받고 있는 모바일게임 '길티드래곤'이 2월을 맞아 칠흑의 공포(SR), 원한의 야수 토라(SR) 등 총 4종의 SR 카드를 추가하고, 새 퀘스트를 공개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늘(4일, 화) 단행한다.

'길티드래곤'의 세계관 상으로 2장에 해당하는 이번 업데이트는 1장에 이어 죄룡의 릴리프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플레이어 일행에 대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번에 오픈 되는 분량은 2장 14화까지이며, 새로운 스토리에 따른 시나리오 퀘스트와 함께 플레이어와 모험을 떠나는 바닐라, 바란시아, 빈트, 벨 등 신규 캐릭터가 대거 추가된다.

2장 업데이트를 기념한 즐거운 이벤트도 시작된다. 먼저 2장 시나리오를 진행하면 '칠흑의 공포' 팬텀이 출현하고, 이를 처치하면 SR 등급의 '칠흑의 공포'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2장 오픈을 기념한 코인 소환 이벤트도 시작되어 첫 소환 시 50% 할인이 적용되고, 소환 횟수에 따른 보상도 주어진다. 이밖에 미션 이벤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지원받을 수 있다.

퍼니글루 전창권 PM은 "국내 서비스 3개월 만에 2장의 서막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새로운 시나리오가 시작되고 이에 따른 신규 플레이어 캐릭터가 추가된 만큼 또 다른 흥미진진함으로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닷핵(.Hack)'의 광활한 세계관을 통해 '더월드'를 주무대로 펼쳐지는 '길티드래곤' 제2장 시나리오의 개막에 관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funigd.co.kr)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