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2월 3일까지 접속만해도 SR등급 카드 받을 수 있어

모바일 트레이딩카드게임(TCG) '길티드래곤: 죄룡과 여덟개의 저주(이하 길티드래곤)'가 새해를 맞아 신년 이벤트를 펼친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반다이남코게임즈의 '길티드래곤'이 새해를 맞아 오늘(10일, 금)부터 2월 3일까지 SR카드 무료 배포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길티드래곤'은 출시 1개월 만에 누적다운로드 100만을 향해 순항 중인 모바일 TCG로 3D 기반의 화려한 액션과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를 생성해 모험을 떠날 수 있는 게임이다.

오늘부터 2월 3일까지 진행되는 신년 이벤트는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레나의 선물 SR카드'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마스터'를 통해 카드를 획득하면 포인트를 부여해 장비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도 지원한다.

퍼니글루 전창권 PM은 "신년 새해를 맞아 길티드래곤을 사랑해 주신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년 이벤트에 이어 신규카드 및 던전을 추가할 계획이며 신규 이용자를 위한 콘텐츠도 조만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길티드래곤'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funigd.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tdrag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겡미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