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벤트로 프리미엄 티겟부터 포션세트까지 게임 아이템 선물

퍼니글루(대표 백창흠)가 서비스하고 일본 반다이남코 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트레이딩카드게임 '길티드래곤: 죄룡과 여덟개의 저주(이하 길티드래곤)'가 27일(금) KT올레마켓에 오픈하며 흥행 몰이에 가속도를 더하게 된다.

티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한 '길티드래곤'은 TCG 장르로 3D 액션까지 표현하는 등 차별화된 요소들로 출시 한달 만에 누적 다운로드수 60만을 돌파하며 게이머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퍼니글루는 KT 올레마켓 오픈을 기념해 올레마켓 신규이용자들에겐 프리미엄 티켓 3개, WP포션 5개, DP포션 5개를 지급하고, 리플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전달하는 게이머 1천명에게 포션세트를 지급 (DP포션 + WP 포션)한다.
또한 연말 이벤트도 계속되어 31일까지 크리스마스 던전과 크리스마스 신규 팬텀을 통해 특별 소환 티켓, WP 미니포션, DP 미니포션, R+카드, SR 카드, 무기, 산타모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퍼니글루의 김상범 부사장은 "KT 올레마켓 오픈에 따라 고객 분들께 한발짝 더 다가섰다"면서, "100만 다운로드가 가시화 됨에 따라 업데이트 및 편리하고 친절한 운영서비스로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길티드래곤의 KT 올레마켓 서비스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길티드래곤 공식홈페이지(http://funig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