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벽두 1월 9일 시즌 개인 챔피어 탄생 대망의 결승전

“레전드오브파이터 초대 챔피언 누가 될까”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레전드오브파이터’ 2013년 시즌 개인전 챔피언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토너먼트는 PVP 업데이트 이후 첫 지존을 뽑는 경기로 20일부터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2014년 1월 9일 시즌 개인 챔피언이 탄생하는 최종 결승전이 진행된다.

정식 서비스 개시 1주일 만에 PVP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첫 챔피언 토너먼트 개인전의 경우 게임 내 제공 시스템인 관전모드와 별도의 중계를 통해 많은 유저들에게 게임 플레이 이외에 관전의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토너먼트는 35레벨 이상 참가로 자격을 제한하고 있지만, 빠른 레벨업이 가능해 사실상 모든 유저가 토너먼트 참가 대상이 된다고 볼 수 있다.

‘레전드오브파이터’는 화려한 스킬 기반의 순간 반응이 살아있는 화려한 스킬 액션과 화끈한 타격감을 바탕으로 하는 박진감 넘치는 타격 액션 그리고 익숙하고 직관적인 시스템과 다양한 콘텐츠로 지난 테스트에서 테스터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차세대형 액션 RPG다.

한편, 다양한 상품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응답하라 LOF이벤트”와 “센스만점 충전 센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챔피언 토너먼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ww.Legendoffight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