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클래스 투표-지금이야 질러-페이스북 이벤트 풍성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이 퍼블리싱하고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레전드 오브 파이터’가 12월 6일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발표하였다.

엠플레닛은 ‘레전드 오브 파이터’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누구나 손쉽게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로 인기 클래스 투표인 ‘순간의 선택’ 이벤트, 인게임에서 아이템 강화를 통해 진행되는 ‘지금이야 질러’ 이벤트, 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gendoffighter)에서 진행되는 ‘LOF 좋아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참가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유니크 아이템과 캐시아이템 그리고 캐시를 지급하는 등의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또한, 오픈 당일 홈페이지 게시판과 인게임을 통해 다양한 상품과 경품을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6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하는 ‘레전드오브파이터’는 차세대형 액션 RPG로 빠른 진행속도와 호쾌한 타격감이 특징으로 이미 수 차례의 비공개 및 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안정성과 완성도가 입증된 바 있다.

‘레전드오브파이터’의 정식서비스 기념 이벤트와 정식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ww.Legendoffight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