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캐릭터 ‘엔리멘탈 컨츄어러’ 캐릭터 정보 공개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레전드오브파이터'의 신규캐릭터 ‘엔리멘탈 컨츄어러’ 캐릭터 정보를 공개했다.

'레전드오브파이터'는 화려한 스킬 기반의 순간 반응이 살아있는 화려한 스킬액션과 화끈한 타격감을 바탕으로하는 박진감 넘치는 타격액션 그리고 익숙하고 직관적인 시스템과 다양한 컨텐츠로 지난 테스트에서 테스터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차세대형 액션 RPG로 현재 정식서비스를 진행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신 캐릭터 ‘엔레멘탈 컨츄어러’는 '레전드오브파이터'의 또 다른 액션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강력한 마법기반의 공격이 특징인 ‘엔레멘탈 컨츄어러’는 미소녀와 같은 외모에 날개를 가지고 있다. 주 무기로는 자연계의 원소를 끌어 모으는 지팡이를 사용하며, 스킬로는 날개를 활용하는 점프나 공중 대시, 마법 공격을 사용 한다.

'레전드오브파이터'는 정식서비스개시 1주일만에 PVP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였으며, 금번 신규캐릭터 정보공개 등 앞으로의 업데이트가 기대되고 있다.
현재 대규모 PVP시스템 업데이트 기념으로 매일 유저의 활동에 따라 꾸준하게 게임에 필요한 에센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센스만점 충전 센스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레전드오브파이터'의 이벤트와 대규모 PVP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ww.Legendoffight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