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마, 21일부터 30일까지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틀 연장

▲ 유저 성원에 힘입어 이틀간 CBT를 연장한 소울소드
[게임톡] 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http://www.gamehama.com/)’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가 개발한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SoulSword)’가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기존 28일에서 30일까지 이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의 이틀 연장 이유는 오픈을 위한 안정적인 사전 테스트 진행과 적극적인 유저들의 의견을 더욱 많이 수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결정내렸다.

특히 다양한 게시판을 통해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과 커뮤니티 활동으로 ‘소울소드’의 인기몰이가 예측된다. 자유 게시판을 통해 플레이 소감, 개선점 등 다채로운 의견을 게시판에 올려주고 게임이 빨리 오픈하길 기대한다는 유저들의 글들이 홈페이지에 가득하다.

테스트 후 오픈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3월 29일부터 4월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매일매일 이벤트 게시판에 퀴즈가 생성되어 퀴즈를 푼 전원에게 게임 내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3월 31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되며 메일을 통해 소울소드 오픈을 알리는 초대장 보내기 이벤트이다. 초대장에는 오픈 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아이템 쿠폰이 동봉되어 오픈 후 플레이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최대 1인 3명까지 초대장을 보낼 수 있으며 아이템은 1, 2, 3등급의 영웅카드, 영혼석 상자 등 게임 시 가장 활용도가 높은 최고급 아이템으로 준비했다.

소울소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word/)에서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