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 리그전 시스템을 통한 다채로운 전투 시스템 구현

▲ 게임하마의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
[게임톡] 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http://www.gamehama.com/)’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가 개발한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SoulSword)’가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21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울소드’는 2번의 FGT를 통해 얻은 소중한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게임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오픈 전 게임의 안정화 테스트 및 시스템 점검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기간은 3월 21일부터 28일까지 8일 동안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하면 누구나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게임은 가장 강인한 군단을 만든 것을 목표로 하며 뛰어난 영웅을 고용하고 다양한 직업의 영웅을 자신의 군단 특징에 맞게 적절히 배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꾸준한 생산, 다양한 연구를 통해 군단의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는 전략적 요소도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아레나, 리그전을 통해 전투 시스템을 다양하게 구현하여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아레나는 1대1방식으로 전통적 전투 방식이며 리그전은 다른 군단과 리그를 통해 자신의 군단의 능력을 검증할 수 있는 전투로 짜릿한 쾌감을 맛 볼 수 있다.

소울소드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word/)에서 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