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마,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 3월 CBT 확정

▲ 게임하마의 군단 전략 웹 '소울소드'
[게임톡] 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http://www.gamehama.com/)’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가 개발한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SoulSword)’의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울소드’는 최강 군단을 만드는 전략 중심의 게임으로 직업별 영웅을 고용하여 아레나(1대1 전투)에 펼치고, 콜로세움 리그전에 참여하는 등 기존 웹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시스템을 만날 수 있다.

게임의 직업은 총 20개의 다양한 직업으로 세분화하여 전투시 치밀한 전략을 세우는데 중요한 요소한다. 타입은 방어형, 원거리형, 공격형, 돌격형, 마법형을 구분하고 각 직업별 등급이 주어져 세밀함이 요구되어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게임 내 리그전이 존재하여 전투 방식의 다양성을 주었다. 하루 10번 다른 유저와 전투를 펼치고 자신의 군단의 힘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리플레이 시스템을 도입하여 이미 결과가 확정된 전투를 생생한 액션과 상대방의 전략을 확인하여 자신의 군단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소울소드는 3월 말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준비 중에 있으며 현재 막바지 게임 개발과 서비스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