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마, 유저중심 공식 홈페이지 16일 오픈

▲ 공식홈페이지를 오픈한 '소울소드'
[게임톡] 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http://www.gamehama.com/)’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가 개발한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SoulSword)’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word/)를 1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소울소드’ 홈페이지는 유저 편의를 중심으로 기획했으며 유저들이 홈페이지 내에서 빠르고 쉽게 게임에 접근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정보는 게임소개, 가이드, 개발자 노트를 통해 찾을 수 있으며 다양한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게임 외 즐길 요소도 만끽 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리그전 랭킹, 종합랭킹을 실시간으로 홈페이지에서 자신들의 레벨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게임의 긴장감도 한층 높였다. 또한 리그에 대한 안내 메시지도 홈페이지에 구현하여 언제 리그가 열리지는 유저들이 쉽게 알 수 있어 리그 참여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유저들이 게임에 관한 궁금증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24시간 안에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기획했다. 게임에 대한 질문이라면 언제든지 열려있는 유저 중심 운영을 컨셉으로 하여 서비스 될 전망이다.

‘소울소드’는 군단전략 웹게임으로 영웅을 고용하여 자신의 군단을 최강으로 키우는 것이 핵심으로 3월 말에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소울소드(SoulSword)’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wo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