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흥행 스마트폰 게임 국내 오픈 마켓 3사 서비스

▲ 이터니티 워리어즈 메인 이미지
[게임톡] 게임빌이 글로벌 흥행 스마트폰 게임을 국내 시장에 출시해 관심이 집중된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글로벌 흥행 스마트폰 게임인 ‘이터니티 워리어즈(ETERNITY WARRIORS)’를 국내 오픈 마켓 3사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터니티 워리어즈’는 미국의 유명 개발사인 글루 모바일이 제작한 게임으로, 특유의 스피디한 타격감으로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전 세계를 강타한 화려한 3D 그래픽 효과와 방대한 콘텐츠를 무기로 국내 오픈 마켓 3사에 새롭게 선보이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게임빌이 유명 개발사인 글루 모바일과 손잡고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 만큼 초반부터 반응도 뜨겁다. 이 게임은 단숨에 olleh 마켓 무료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T스토어와 U+ 앱마켓에서도 상위에 랭크되어 있다.

최근 게임빌은 게임을 선별하는 탁월한 안목과 다 년 간 스마트폰 게임을 글로벌 서비스한 노하우를 살려 국내 개발사의 창작 게임을 비롯해 미국, 영국, 러시아, 스페인 등 국경을 불문하고 전 세계 기대작들의 퍼블리싱을 전개하고 있다.

▲ 이터니티 워리어즈 스크린샷
‘이터니티 워리어즈’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유저가 선택한 캐릭터를 육성하며 악마와 전투를 벌이는 호쾌한 3D 액션형 RPG다.
특히 유저가 주점, 제련소 등에서 수집한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높은 자유도는 게임의 인기 요소로 꼽힌다. 또한, 페이스북 기반의 친구 등록, 추가 기능으로 게임의 길드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는 클랜 메뉴 역시 최근 유행하는 소셜 요소로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