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인기 영화 ‘화피2’ 원작 배경의 Full 3D MMORPG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기린게임즈(대표 상진(尚进))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MMORPG ‘구미호:유혹의탑’의 티저사이트(바로가기)를 전격 오픈하고플레이 영상(바로보기 / 다운로드)을 최초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구미호:유혹의탑’(원제:화피2)은 Full 3D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2012년 중국 박스오피스 13개 부문에서 최고점 평가를 받은 판타지 멜로 영화 ‘화피2(주연:저우쉰, 조미)’의 내용 및 세계관을 담고 있다.

이미 현지에서 대중화된 소설(화피) 및 영화, 드라마(화피 시리즈)의 탄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개발된 이 게임은무협과 판타지를 넘나들며빠르고 다양한 퀘스트수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엠아이는이번 게임의 홍보모델로 ‘원조 댄싱퀸’ 김완선을 발탁하고 김완선 특유의 관능적인 매력과 뇌쇄적인 눈빛이 이번 구미호 콘셉트와 일치한다며 발탁이유를 전했다.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 홍순구 PM은“아이엠아이는‘구미호:유혹의탑’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국내 유저 성향에 맞는 막바지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정식 서비스 때까지 유저분들의 많은 성원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Full 3D MMORPG ‘구미호:유혹의탑’은 이번 티저사이트 공개를 기념해 설문조사 및 응원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 사이트(http://9me5.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