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도, IMI채널링 기념 신규 서버 ‘용신의탑’ 추가 공개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게임매니아, 대표 이정훈)는 중국 광한중이 개발하고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서비스 하는 신개념 전략 웹RPG ‘신선도’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웹게임 1위를 기록하며 80만 명의 다양한 유저층이 즐기고 있는 ‘신선도’는 방대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쉽고 빠른 플레이, 다양한 보상 시스템 등이 가능해 중국 및 대만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 국내 온라인 게임 최초로 50번째 서버를 오픈하며 순항 중이다.

‘신선도’는 문파 간 대립과 갈등을 중심으로 힘, 기술, 마법 등 특색 있는 캐릭터를 성장시켜 다양한 전략 구사가 가능한 신개념 전략 웹 RPG로, 별도의 다운로드나 설치 없이 웹브라우저를 통해 바로 실행이 가능하다. 또한 ‘신선도’는 이번 채널링을 기념해 신규서버 ‘용신의탑’을 추가로 증설해 더욱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 신동준 본부장은 “신선도는 국내 웹게임부문 1위를 차지하며 약 80만 명의 회원이 즐기고 있는 검증된 게임이다”라며 “이번 채널링을 통해 매니아 회원들을 위한 신규서버를 오픈하는 등 신선도가 주는 독특한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양질의 유저풀을 가지고 있는 게임매니아를 통해 신선도를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엠아이와 우호적 관계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엠아이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게임매니아(www.gamemania.co.kr) 는 ‘신선도’를 비롯해 리얼 경공 3D MMORPG ‘명품온라인’, ‘황제온라인’, ‘퀸스블레이드’, ‘나이트에이지’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퍼블리싱 및 채널링 서비스 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