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쇼다운 IP, 액션 활극 러닝게임, 냉동참치-뿅망치 등 엽기 컨셉 무기

게임 속에서 장미칼의 위력을 느껴보자!

조이시티가 퍼블리싱하고 인플레이 인터렉티브가 개발한 액션활극 러닝게임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에 신규 무기 아이템 ‘장미칼’을 추가했다고 3일 전했다.

게임 속 ‘장미칼’은 높은 공격 반경과 공격 속도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무기 아이템 중 가장 높은 추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다같이 칼칼칼’은 인기 대전 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의 IP(Intellectual Property)를 활용한 러닝게임으로, 국내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의 무료 게임 부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조한서 조이시티 상무는 “기존의 ‘냉동참치’, ‘엽기닭’, ‘뿅망치’와 같은 재미있는 컨셉의 무기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된 ‘장미칼’ 아이템에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같이 칼칼칼'은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애플 국내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조이시티는 ’장미칼’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오는 11일까지 게임을 한 판 이상 플레이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 S4 LTE-A’, ‘닥터드레 헤드폰’,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같이 칼칼칼' 공식 홈페이지(kal.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