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신작 액션활극 러닝게임, '전설의 칼'-'포르투칼' 등 재치만점 성우

사무라이 쇼다운, '다같이 칼칼칼'에서 재탄생된다.

조이시티가 25일 인플레이 인터렉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액션활극 러닝게임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를 출시했다.

인기 대전 ‘사무라이 쇼다운’의 IP(Intellectual Property)를 활용한 러닝게임 ‘다같이 칼칼칼’은 출시 전부터 ‘사무라이 쇼다운’의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높은 기대를 모았다.

게임은 점프와 공격의 두 개의 버튼을 이용해 다가오는 장애물을 격파하며 전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화려한 이펙트와 사운드 효과가 더해져 손쉬운 조작만으로도 호쾌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적을 연속 처치할 경우, ‘칼! 칼칼! 칼칼칼!’이라는 효과음이 발생한다. 이때 퍼펙트 콤보를 10회 이상 달성하면 유명 성우가 연기한 ‘전설의 칼’, ‘포르투칼’ 등의 다양하면서도 재치 있는 멘트가 제공된다.

조이시티는 ‘다같이 칼칼칼’의 출시를 기념해 내달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켓 여행 상품권’과 ‘LG PDP 50인치 TV’, ‘문화상품권’, ‘까페베네 빙수’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을 통해 무료로 게임 쿠폰 발급한다. 게임 내 쿠폰 번호 입력란에 해당 번호를 기입하면 추첨을 통해 30 ‘루비(게임포인트)’와 ‘주방용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이사는 “추억의 인기 대전 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의 IP와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의 개발력,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까지 더해져 좋은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호쾌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색다른 러닝게임 ’다같이 칼칼칼'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kal.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