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레어 '컬러 엑스비크'를 포함한 소환수 5종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WindRunner): 달리기의 시작 for Kakao'가 5일(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위메이드의 자회사 (주)조이맥스(대표내정자 김창근)의 (주)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윈드러너 for Kakao'는 손가락 하나만으로 깜찍한 캐릭터를 움직이며 신나는 달리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달 29일(화)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국민게임’ 반열에 오른 '윈드러너 for Kakao'의 이번 업데이트는 ▲슈퍼 레어를 포함한 소환수 5종 추가, ▲친구초대 이벤트 보상 및 게임 밸런스 조정 등으로 이뤄졌다.

새롭게 추가되는 소환수는 특수 능력이 뛰어난 슈퍼 레어 '컬러 엑스비크'와 레어 '아기 그리핀', 노멀 '블랙 알파카'와 '진돗개', '레드 와이번'으로 모두 깜찍한 외모를 자랑한다.

또한, 기존에 진행되던 친구 초대 이벤트의 보상을 조정해, 10명 초대 시 아기펫 소환서를 지급하고, 20명 초대 시 5천 골드, 30명 초대 시 탑승펫 '그리핀'을 선물한다.

▲ 윈드러너 소환수 '설까치'

이와 더불어 '윈드러너 for Kakao'는 계사년 설을 맞아 ▲이용자 전원에게 소환수 '설까치' 지급 ▲5일(화) 단 하루 ‘힐링타임’ 이벤트 ▲'우정점수 버프' 이벤트(8일부터 12일까지 우정 점수 2배, 보물상자 보상 1+1)를 진행한다.

런칭 후 첫 업데이트를 진행한 '윈드러너 for Kakao'와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 )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위메이드는 오는 2월 21일(목)까지 5Km이상 달리기에 성공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