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6일 화요일 그랜드 오픈, 완성도 높은 게임 선사 예고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의 그랜드 오픈 일정과 신규 영상을 7일 공개했다.

2021년 기대작으로 떠오른 MMORPG ‘그랑사가’는 오는 1월 26일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엔픽셀은 그간 두 차례 실시된 CBT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랜드 오픈일 공개와 함께 총 8개의 서버군(월드)에서 기사단명 선점을 시작, 원하는 서버군(월드)을 선택하고 기사단명을 등록할 수 있으며, 서버별 최대 수용자 수를 초과하면 종료된다.

아울러 1월 19일까지 기사단명 선점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사단명 선점에 참여하고 필수 해시태그(#그랑사가, #GRANSAGA, #엔픽셀, #NPIXEL)와 함께 개인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면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 구글 기프트카드와 같은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그랑사가’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에서는 강림&섬멸전, 결투장, 기사단&길드 회관 영상이 공개된다. 세 편의 영상에서는 에스프로젠 대륙 곳곳에 등장하는 거대한 보스를 친구들과 함께 처치하는 ‘강림&섬멸전’, 그리고 진정한 그랑나이츠를 증명하기 위해 펼쳐지는 기사단 간의 짜릿한 승부 콘텐츠, PvP ‘결투장’을 확인할 수 있다. ‘그랑사가’는 현재 사전등록 400만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