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12시부터 서버군 8개 기사단명 등록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의 기사단명 선점을 7일부터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7일 오후 12시부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에스프로젠, 이스마엘, 라그나데아, 잉그리드, 아이샤, 실바노, 사마엘, 테오도라로 구성된 8개의 서버 중 원하는 서버를 선택하고 기사단명을 등록할 수 있으며 서버 별 최대 수용인원이 초과되면 마감된다. ‘그랑사가’는 이용자 밀집도를 높이고 MMORPG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여러 대의 서버를 묶은 서버군(월드)을 8개 선보인다. 기존 서버 당 수용 인원의 몇 배에 해당하는 규모의 서버군(월드)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7일 오후 12시부터 1월 19일까지 기사단명 선점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사단명 선점에 참여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 구글 기프트카드와 같은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엔픽셀은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구독자 대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월 14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에어팟 프로와 같은 경품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