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게임아카데미학원,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 일자리 개척 적극 참여

“11월 부산서 열리는 한국 게임쇼  ‘2018 G-STAR’에서 봐요”

 부산의 대표적인 국비지원 게임교육기관인 (주)제이제이이엔씨 부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대표이사 조재훈)는 다가오는 ‘2018 G-STAR’에 참여예정이다.

부산게임협회를 비롯한 회원사, 다수의 게임업체와 업무협약을 토대로 하여 체계적인 교육-취업지원 시스템을 보유한 것을 인정받은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이다. 한국 최대 게임축제인 지스타에 참가하여 수강생들의 기회 확대에 더욱 노력한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수강생들의 포트폴리오를 업계에 선보이며, 게임을 좋아하지만 진로가 고민인 많은 취업준비생들의 취업전략 수립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줄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부산게임학원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게임회사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게임그래픽 ▲게임일러스트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게임서버개발 ▲유니티(unity) ▲코코스(cocos) ▲포토샵 ▲일러스트 ▲3ds max ▲UI/UX디자인 ▲캐릭터디자인 ▲배경디자인 ▲그래픽리소스 ▲클라이언트 ▲게임엔진 ▲게임서버개발 등 게임개발에 필요한 실무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게임콘텐츠개발 관련과정뿐만 아니라 편집디자인, 국제의료관광통역(중국어-일본어), 직업상담사, 전산세무회계사무, 무역수출입관리실무,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취득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