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일 게임산업 취업률 올리고, 취업 트렌드 공유하는 자리

부산 게임교육기관인 (주)제이제이이엔씨 부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대표이사 조재훈)는 오는 10월 2일 ‘제7회 게임콘텐츠제작자 취업포트폴리오 제작발표회’를 연다.

발표회는 부산게임협회를 비롯한 회원사, 신입 게임개발자 채용의사가 있는 게임업체의 실무관리자를 초청하여 진행한다. 부산 게임산업 취업률을 올리고 게임회사 취업 트렌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자리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의 관계자는 “게임그래픽디자이너로서 취업을 준비해온 본교 수료생들을 대상으로 취업 포트폴리오 수준 향상을 도모하고 게임회사 취업전략 수립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주기적으로 발표회를 개회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부산게임학원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게임회사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게임서버개발 ▲유니티(unity) ▲코코스(cocos) ▲3ds max ▲UI/UX디자인 ▲캐릭터디자인 ▲배경디자인 ▲그래픽리소스 ▲클라이언트 ▲게임엔진 ▲게임서버개발 등 현장과의 연계를 통해 실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부산 서면 인근 선문빌딩 5층에 위치하고 있다. 게임콘텐츠개발 관련과정뿐만 아니라 국제의료관광통역(중국어/일본어), 직업상담사, 전산세무회계사무, 무역수출입관리실무,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취득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