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컨텐츠팩토리, 미스터 두들의 라이브 드로잉쇼 및 팬사인회

[영국 팝 아티스트 미스터 두들의 공룡 메카드]

올 여름방학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 흥행기록을 쓰고 있는 ‘헬로카봇’과 영국의 팝 아티스트 미스터 두들의 깜짝 콜라보 작품이 공개됐다.
  
‘극장판 헬로카봇 : 백악기시대’를 제작한 초이락컨텐츠팩토리(대표 최종일)는 지난 20, 2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지하 2층 라이브플라자에서 미스터 두들의 라이브 드로잉쇼 및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스터 두들은 이 자리에서 팝 아트 기법으로 초이락컨텐츠팩토리의 ‘헬로카봇’, ‘공룡메카드’, ‘소피루비’ 등의 캐릭터들을 녹여낸 즉석 드로잉 작품을 그렸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한국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과 영국 팝 아트의 흥미로운 만남으로 관심을 모았다.

미스터 두들은 라이브 드로잉을 통해 ‘극장판 헬로카봇 : 백악기시대’의 주요 캐릭터들을 녹여낸 작품을 완성했다. 극장판 속에 등장한 티라클래스, 헬로카봇, 차탄, 바둑이(차바둑) 등이 미스터 두들의 상상 속에서 흥미롭게 재해석됐다.

[헬로 카봇과 미스터 두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측은 “이 자리에서 선착순 50명 관객을 대상으로 팬사인회를 진행한 미스터 두들은 공룡을 그려달라는 주문이 몰리자, 처음엔 한국 어린이들이 공룡을 왜 이렇게 좋아하는지 몰라 어리둥절해 했다. 곧 ‘극장판 헬로카봇’의 인기 때문임을 알고 크게 웃었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 두들의 한국 첫 전시로 그의 미술세계를 만날 수 있는 ‘두들월드’는 서울 인사동 아라아트센터에서 다음달 9일까지 계속된다. 코엑스몰 지하1층 별마당에 비치된 미스터 두들의 전시 브로셔 혹은 ‘극장판 헬로카봇’의 영화 티켓을 가져오면, ‘두들월드’ 전시 입장 시 2000원이 할인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