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전문 암호화폐... 30일 1차 프리세일 이어 6월 2차 프리세일 이어져

[에드워드 권 타이토스 CEO]

에스토니아에 본사를 둔 여행전문 암호화폐(가상화폐) 기업인 타이토스(TAITOSS)가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타이토스는 30일 1차 프리세일을 펼침과 동시에 500억 원을 암호화폐 시장에 푼다고 18일 밝혔다.

에드워드 권 타이토스 CEO는 “타이토스의 2차 프리세일은 6월 초 유럽과 미국을 겨냥해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2차 프리세일이 끝나면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프리세일 통해 총 500억원을 조달할 계획이다. 1차 프리세일로 아시아 지역에 마케팅이 끝나면 에스토니아 본사를 거점으로 미국과 캐나다, 러시아, 유럽, 싱가포르, 일본 등에 지사를 설립해 플랫폼 확대에 힘을 실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타이토스가 지닌 최종 목표는 전자제휴시스템을 도입하는 것이며, 세계 타이토스 지사를 통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도록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이라고 밝혔다.

타이토스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적화된 여행 관련 정보와 함께 블록체인과 인공지능이 탑재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그는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암호화폐인 타이토스는 인공지능이라는 기술을 결합해 컴퓨터 공학에서 이상적인 지능을 갖춘 존재와 현실에서 이상적인 비즈니스가 합쳐진다. 고객에게는 합리적인 효율과 이익을, 회사에는 최상의 이익을 가져다줄 것이다. 조만간 타이토스의 AI 앱도 구축할 예정”라고 덧붙였다.

AI 앱을 통해 숙박과 항공, 쇼핑, 관광, 결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한 최적의 정보를 제공하면 고객은 자신에게 맞는 균형 있는 정보를 제공받고 타이토스에서 제공되는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하면 된다.

타이토스의 큰 강점은 블록체인과 인공지능을 결합한 플랫폼을 지녔다는 것이다. 암호화폐 타이토스 어드바이저로 퀀텀의 어드바이저 알렉스노타와 유럽 3대 블록체인 포럼인 문테크의 주체자인 예브니게가 타이토스 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

현재 타이토스 홈페이지는 준비 중에 있다. 빠르면 23일에 홈페이지를 구축할 예정이다.

타이토스는?
2018년 창립된 에스토니아 기업으로, 전 세계 여행자들을 위해 블록체인 전문가들과 인공지능 전문가들이 공동 연구개발를 통하여 프로젝트 타이토스 플랫폼을 개발 중이다. 타이토스 플랫폼은 타이토스 코인을 보유한 사람들의 소비성향, 행동패턴 등을 분석하여 자체 복합 신경망 알고리즘을 통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숙박과 항공, 쇼핑, 관광, 결제 등 모든 정보를 제공해주는 인공지능 비서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