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베타 서비스 기념 이벤트…매일 100명에게 선물 증정

카카오게임즈는 28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개발사 펍지주식회사)’에 ‘스쿼드(Squad)’ 모드를 업데이트한다.

‘스쿼드’ 모드는 4인 1조로 대결하는 팀 대항전으로, 앞서 선보인 ‘듀오(Duo)’처럼 원하는 이용자를 초대해 팀을 만들거나 자동으로 지정되는 이용자와 함께 팀을 이뤄 즐길 수 있다.

‘스쿼드’ 모드의 가장 큰 매력은 협동 플레이다. 팀원들과의 음성 채팅을 통해, 게임 중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들에 맞게 실시간으로 전략을 구상 및 실행하면서 손에 땀을 쥐는 승부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보다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서비스 시작 당시 솔로 모드를 먼저 선보였다. 12월 중순으로 예정했던 듀오 및 스쿼드 모드의 업데이트는 개발사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일정을 앞당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12월 4일까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 접속하는 미션을 완료한 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는 이용자들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배틀그라운드 온라인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만날 수 있는 PC방을 이용자들이 직접 추천하는 이벤트도 진행, 추후 5개 PC방을 선정한 뒤 특별 랜파티를 개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