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RPG’의 레전드...역대 시리즈 200종 몬스터 등장 PS4 5만9800원

전 세계 합계 1억 1500만장 이상의 발매된 ‘레전드’급 ‘파이널판타지’의 새 버전이 한글화해 한국팬을 만난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스퀘어에닉스의 ‘월드오브파이널판타지(WORLD OF FINAL FANTASY)’의 PS4와 PS비타 버전을 오는 10월 25일 한글화해 발매한다.

‘월드오브파이널판타지’는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미니어처 디오라마와 같은 세계관에서 그려지는, 완전히 새로운 ‘파이널판타지(FINAL FANTASY)’다. 역대 시리즈에 등장한 200종 이상 개성적인 몬스터들과 동료가 되어 전투를 벌인다.

새 배틀 시스템도 도입되었다. 잡은 몬스터 위에 올라타 공격을 펼치는 등 캐릭터와 몬스터의 조합에 따라 강함의 정도가 달라진 것. 또한 몬스터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발매된 ‘파이널판타지’에 등장한 거리와 필드,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한다.

시리즈 팬뿐만 아니라, 처음 접하는 유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월드오브파이널판타지’는 한국어판에는 초회 한정 특전으로, 게임에 수록되어있는 영어-일본어 음성의 프로모션 코드가 포함되어있다.

매우 진귀한 ‘하양 초코보’, 반짝반짝 빛나는 특별한 모그리인 ‘라이트 모그리’, 전설 속 기체의 시제품인 ‘아스트라이아’, 세이버 소환으로 ‘세피로스’를 불러 낼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동봉되어 있다. 디스크판과 다운로드판 모두 초회한정특전 프로모션 코드가 동봉되며, 다운로드판 특전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기간 한정으로 받을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는?
1987년 첫 작품을 발매한 이후, 최고의 영상 기술과 독특한 세계관, 풍부한 스토리로 전 세계의 많은 유저에게 높은 평가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의 RPG게임이다. 북미와 유럽 시장에서도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하고 있다. 전 세계 합계 1억 1500만장 이상의 발매(패키지판 한정)를 달성하였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