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대규모 업데이트 UCG 대폭 개편

[게임톡] 한게임을 대표하는 캐주얼게임 ‘내맘대로Z9별’이 만레벨 상향과 UCG개편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최고레벨은종전 150에서 160으로 올린다. 151레벨부터 주황색 별을 달 수 있으며, 160레벨을 달성하면 캐릭터 주변에 천사 이펙트가 나타난다.

▲ 내맘대로 Z9별
또한 게임 내 게임을 제작할 수 있는 UCG를 대폭 개편한다. 단계별로 UCG 제작 tip이 추가, 초보자도 쉽게 UCG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직접 UCG 게임대회를 개최해 Z9별 유저들이 많이 참여할수록 보상이 늘어난다.

이 밖에도 우주정거장, 비행접시, 외계인과 안드로이드 등 우주테마가 새롭게 추가되어 상상력 가득한 테마로 게임 제작이 가능해졌다.

신규 가입하고 5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아이폰4s)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만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를, 선착순 100명에게는 캐시의상 무료쿠폰을 지급한다.

Z9별 마을에서 사라진 9개의 Z9별을 찾은 유저에게 게임 내 아이템 보상도 주어진다. Z9별 이야기를 블로그나 Z9별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경험치 50% 향상 쿠폰 지급 등 다채롭고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희진 NHN 한게임 PDM은 “유저들이 겨울방학 내내 재밌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Z9별만의 차별화 아이템인 UCG를 통해 게임속 게임을 제대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