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일 승률 포함한 내임 내 다양한 기록 정보 열람 가능

네시삼십삼분은 PC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대전 기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전적 검색 사이트 오피지지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4:33과 오피지지는 오피지지의 전적통계 노하우를 4:33 게임에 접목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4:33-오피지지 전략적 제휴 조인식’을 진행했다. 4:33은 이번 협력을 통해 실시간 PVP게임 서비스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 4:33은 자사 게임 이용자들이 일대일 대전 승률을 포함한 게임 내 다양한 기록을 열람할 수 있는 ‘통합 전적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피지지는 모바일 게임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

특히 4:33은 올해 하반기 ‘팬텀스트라이크’를 시작으로 ‘스페셜포스 모바일’, ‘오픈파이어’ ‘활2’ ‘마피아’ 등 PVP 중심의 모바일 총싸움 게임 6종과 모바일 AOS게임 ‘아이언사이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대부분의 하반기 출시 예정작이 실시간 PVP를 핵심 콘텐츠로 삼고 있는 만큼 시너지는 더욱 클 것으로 보인다.

장원상 4:33 대표는 “오피지지가 보유하고 있는 숙련된 이용자 대전 기록 관리 및 운용 능력이 네시삼십삼분의 모바일 게임과 합쳐져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