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여개 모바일게임 한자리에…3D-증강현실과 함께 즐기는 특별한 공간

구글코리아가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24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남녀노소 함께 모여 다양한 국내외 유명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초대형 오프라인 오락 공간 ‘구글플레이 오락실’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게임 속 캐릭터, 아이템 등의 모형과 증강현실 체험, 토너먼트, 트릭아트 코너 등을 통해 모바일 게임 체험 기회를 확대하여 스마트폰 게임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구글플레이가 국내 최초로 오픈하는 오프라인 오락 공간인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친구와 함께 모여 게임을 즐기던 추억의 장소 ‘오락실’에서 착안해 구성했다. ‘클래시 로얄’,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 ‘무한의 계단’, ‘스톤에이지’, ‘슬러거 모바일’ 등 구글플레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외 유명 모바일 게임 30여개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 화면으로 즐기던 게임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대형스크린 및 인터랙티브 체험을 통해 보다 생동감 있고 현실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구글플레이 오락실에는 게임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귀엽고 독특한 캐릭터 모형들과 화면에서만 보던 게임 아이템 및 배경이 실물로 설치되어 마치 게임 속에 들어온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3D, 4D로 구현되는 증강현실 체험, 배틀 형식의 게임 토너먼트, 트릭아트 코너 등 다양한 볼거리도 함께 제공해 게임에 친숙하지 않은 유저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누구나 현장에서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객 전원에게는 방문 기념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