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직무별 전문가 특강 및 멘토링 통해 직무에 대한 지식 및 경험 전달

넷마블게임즈는 넷마블 본사에서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 학생 40명을 대상으로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은 넷마블이 2013년부터 매 방학마다 개최한 ‘청소년 직업체험교실’을 토대로 올해부터 새롭게 진행하는 활동으로 청소년들의 진로탐색을 돕기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날 참가한 학생들은 넷마블 임직원으로 구성된 명예강사에게 게임산업의 특징 및 게임 진로의 유망성에 관한 특강을 듣고, 국내 모바일 게임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의 게임 IP을 활용해 진로 로드맵을 작성해보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모바일 인기 게임인 ‘KON’, ‘마구마구2016’ 등을 개발한 넷마블 블루의 명예강사들과 직무별 멘토링 및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게임 전문가라는 꿈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보냈다.

넷마블 서장원 경영전략 상무는 “게임업으로의 진로를 꿈꾸는 청소년들이 많아지고 있고 이런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 지난 4월부터 월 1회 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넷마블은 게임이 문화콘텐츠로서 가치를 더욱 높여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