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북-피규어-보드게임 등 자사 IP활용 캐릭터 상품 총 망라한 전시공간 마련

넷마블게임즈는 오는 19일 부터 22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6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

넷마블 부스에서는 올해 죄고의 기대작으로 관심 받고 있는 ‘스톤에이지’를 정식 출시 전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세븐나이츠 for kakao’, ‘모두의마블 for Kakao’, ‘마블 퓨처파이트’ 등 국내 최고의 모바일 인기 게임 3종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만큼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또 ‘세븐나이츠 아트북’, ‘세븐나이츠 콜렉션 카드’,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피규어’ 등 자사의 인기 게임 IP를 활용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상품을 총 망라한 전시 공간과 함께 상품 중 일부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할인판매 이벤트를 마련했다.

넷마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친구는 물론 가족 단위로의 많은 방문이 예상되는 만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의 인기 게임 시연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이들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