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하고 귀여운 메이드 복장의 캐릭터로 금일(28일) 업데이트 예정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의 신규영령 엘리사벳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영구적인 서비스 철학으로 유명한 엑스레전드의 두 번째 국내 온라인 타이틀 ‘아스트라’가 공개한 영상(https://youtu.be/GB_5niQUtV0)은 모험의 동반자인 영령들이 섞여져 있다. 그 중 신규영상 앨리사벳을 찾아보라는 코멘트와 함께 깜짝 등장하는 엘리사벳으로 주목도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28일(수) 점검 후 ‘아스트라’에 추가될 신규영령 엘리사벳은 깜찍하고 귀여운 메이드 복장을 한 소녀이다. 엘리사벳의 축복 효과는 치명타와 회피로 구성되어 있어 메인 캐릭터가 공격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줘, 전투의 화끈함을 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화풍 판타지의 몽환적인 그래픽과 롤플레잉 게임의 재미를 앞세워 출시 직후부터 성황리에 서비스 중인 ‘아스트라’는 성계에서 시작된 별들의 전쟁에서 세계의 균형을 잡기 위해 영령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그리고 있는 온라인 MMORPG로, 자유도를 높인 시스템과 엑스레전드 특유 아기자기함으로 30%에 임박하는 여성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금일 유저분들께 공개될 신규영령 엘리사벳을 영상을 통해 먼저 공개했다”며, “귀여운 매력으로 무장한 엘리사벳의 기상천외한 영상을 재미있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스트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a.x-lege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