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단기간 내 네이버 PC게임 10위-30% 여성유저 보유 등 높은 흥행성 가져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의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아스트라’가 공개한 스케치 영상(유튜브:https://youtu.be/Xjgp6brZ82E)은 게임 내 실제 플레이 장면이 담겨있는데, 주요 핵심 시스템과 호쾌한 스킬 이펙트 외에도 채집, 낚시 등 여성 유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캐주얼한 콘텐츠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엑스레전드 신작 ‘아스트라’는 특유의 동화풍 그래픽과 화려하고 다채로운 액션, 개성 있는 콘텐츠로 사랑 받고 있는 온라인 MMORPG로, 높은 자유도와 더불어 국내 유명 성우들의 더빙 참여로 더욱 높아진 생생함을 자랑한다.

특히, ‘아스트라’는 사전등록 3일 만에 5만 명을 모집했으며, 출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네이버 PC게임 10위에 오르고 MMORPG 장르임에도 귀여운 매력으로 약 30%에 달하는 여성유저를 보유하는 등 높은 흥행력을 가지고 있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인게임 플레이 장면이 담긴 스케치 영상을 통해 아스트라만의 매력을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며, “게임을 보다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1월 4일(수)까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가 한창인 ‘아스트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aa.x-lege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