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수)까지 출석체크-친구초대-길드 소개 이벤트 통해 풍성한 혜택 제공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가 네이버 PC게임 검색어 10위권을 순항 중이라고 금일(14일) 밝혔다.

영구 서비스 철학의 이념으로 한 번 서비스를 시작하면 서비스를 종료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엑스레전드의 두 번째 온라인게임 ‘아스트라’는 엑스레전드 특유의 파스텔톤 그래픽과 RPG 유저들이 원하던 자유도 높은 시스템, 탄탄한 배경 이야기, 아기자기한 캐릭터에서 뿜어져 나오는 액션 쾌감을 앞세워 출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끌어냈다.

주요 콘텐츠 및 서버 안정성을 검증하는 ‘아스트라’의 CBT에서 유저들은 게임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고, 이와 함께 진행한 사전등록 캐릭터 생성 시에는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사태까지 벌어져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후 ‘아스트라’는 급증하는 유저 유입에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자 신규 채널을 긴급히 오픈하고 있으며, 동시에 네이버 PC게임 일간검색어 10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등 높은 관심 속에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유저분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신규 채널을 오픈했다”라며, “출시 전부터 보여주신 관심을 정식 서비스까지 이어가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엑스레전드는 앞으로도 영구적인 서비스 철학을 이어갈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라’는 10월 21일(수)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게임을 함께 하고 싶은 친구에게 초대 메일을 발송한 후, 초대를 받은 친구가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두 유저 모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스트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a.x-legend.co.kr/landing_page/index.ph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