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NPC 목소리 연기에 ‘VJ 레나’ 참여…인터뷰 영상 공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이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의 캐릭터 목소리 연기에 참여한 ‘VJ 레나’의 인터뷰 영상을 13일 공개했다.

유튜브(https://youtu.be/ZflkspdskyA)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VJ 레나’가 ‘원더5마스터즈’의 캐릭터 목소리를 녹음하고 있는 현장 모습과 함께, 본인이 느낀 게임의 장점 및 성우로 도전하는 소감 등이 담겨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VJ레나’는 “전문 MC로서 활동하며 많은 모바일 게임들을 접해왔지만 성우로서 직접 목소리 연기에 참여한 것은 처음이라 설레고 기대된다”라면서, “직접 플레이해보니 그래픽과 조작의 재미 등이 기존 게임들보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작품인 것 같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VJ 레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게임 전문 MC 및 캐스터로 활동하고 있는 인물로, ‘원더5마스터즈’에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상점 아가씨 ‘레나’를 맡아 목소리 연기를 펼쳤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프로게이머, 게임해설가, 전문 MC 등 게임에 대해 높은 이해도를 지닌 분들이 ‘원더5마스터즈’의 매력을 직접 소개해주셔서 기쁘다”라면서, “테스트 때보다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원더5마스터즈’는 매력적인 캐릭터 및 유저의 판단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는 전략 전투 등 모바일 RPG의 핵심 요소를 하나로 모은 게임으로, 특히, 유저가 직접 대상을 지정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드래그 스킬 시스템’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7월 21일부터 ‘원더5마스터즈’의 사전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모집에 참여한 유저에겐 정식 서비스 시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 1종과 함께, ‘보석’, ‘금화’, ‘에너지’ 등이 포함된 20만원 상당의 사전등록 패키지를 지급한다.

‘원더5마스터즈’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 등록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Won/PreRegEven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