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오성균 해설 및 김성회 게임 프로듀서의 게임 리뷰 영상 공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의 주요 캐릭터 ‘헤리안’의 일러스트 및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 및 영상은 사전 등록 페이지 (http://event.mobile.actoz.com/Games/Won/PreRegEven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러스트는 활을 들고 적을 노리고 있는 ‘헤리안’의 매혹적인 모습이 담겨 있으며, 20초 분량의 영상에선 ‘헤리안’의 화려한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헤리안’은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엘프 캐릭터로, 적 1명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저격수 역할을 한다. 특히, 드래그 스킬을 사용하면 원하는 적 몬스터를 일점사하여 처치할 수 있어 혼잡한 전투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해당 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게임 내 주요 캐릭터들의 일러스트 및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원더5마스터즈’의 전문 해설 위원으로 선정된 오성균 해설과 김성회 게임 프로듀서의 게임 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오성균 해설은 “’원더5마스터즈’는 드래그 스킬을 통한 차별화는 물론, 캐릭터마다 독특한 스킬 연출이 매력적인 게임”이라며, “특히, 여성 캐릭터들이 매우 매력적이라는 점은 큰 장점”이라고 평가했다.

김성회 게임 프로듀서는 “’원더5 마스터즈’는 액션게임을 방불케 하는 질 높은 모션과 정교한 컨트롤이 장점”이라며, “정체되어 있는 모바일 RPG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7월 21일부터 ‘원더5마스터즈’의 사전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모집에 참여한 유저에겐 정식 서비스 시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 1종과 함께, ‘보석’, ‘금화’, ‘에너지’ 등이 포함된 20만원 상당의 사전등록 패키지를 지급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원더5마스터즈’ 캐릭터의 매력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 및 영상을 공개했다”며, “이와 함께 진행 중인 사전 등록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