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참여자 대상으로 ‘VIP 사전등록 이벤트 PLUS’ 진행 추가혜택 제공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이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의 CBT 결과를 담은 인포그래픽(Infographics)을 20일 공개했다.

공개된 인포그래픽에는 지난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 CBT의 각종 지표 및 데이터, 설문조사 결과가 상세하게 담겨있다.

이번 테스트의 참여자는 약 8만명으로 집계됐으며, 재방문율은 70.3%, 총 플레이시간은 655,898시간(1인 일 평균 2.5시간)으로 높은 게임성 및 몰입도를 입증했다.

테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에서는 콘텐츠 중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36.1%)’에 대한 만족도가 가장 높았으며, 정식 서비스 시 다시 게임을 이용하겠냐는 질문에는 98.2%의 유저가 ‘그렇다’고 답해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테스트 기간 중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 말씀을 전한다”라면서,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깊이 새겨, 더욱 발전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테스트 참여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VIP 사전등록 이벤트 PLUS’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하며, 정식 서비스 시 ‘보석(300개)’을 추가로 선물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의 게임 정보 및 ‘VIP 사전등록 이벤트 PLUS’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