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다수의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는 강력한 딜러 캐릭터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의 주요 캐릭터 ‘브릿사’의 일러스트 및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 및 영상은 ‘원더5마스터즈’의 사전 등록 페이지 (http://event.mobile.actoz.com/Games/Won/PreRegEven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러스트에는 해군 의상을 입고, 주무기인 대포를 들고 있는 ‘브릿사’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21초 분량의 영상에선 ‘브릿사’의 호쾌하고 시원시원한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브릿사’는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여해군 캐릭터로, 일정 범위의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메인 딜러 역할을 한다.

특히, ‘원더5마스터즈’만의 ‘드래그 스킬(Drag Skill)’시스템을 활용해 다수의 적 몬스터가 몰려 있는 곳에 범위 공격을 수행하면 많은 적을 손쉽게 처치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게임 내 주요 캐릭터들의 일러스트 및 영상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7월 21일부터 ‘원더5마스터즈’의 사전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모집에 참여한 유저에겐 정식 서비스 시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 1종과 함께, ‘보석’, ‘금화’, ‘에너지’ 등이 포함된 20만원 상당의 사전등록 패키지를 지급한다.

‘원더5마스터즈’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 등록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Won/PreRegEven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